부산여행 1박2일 필수 추천코스 후기(스카이라인루지 )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ktx타고 편하게 달려가면 시원한 바람,바다 그리고 홍콩의 야경을 볼수있는곳이 부산이다.맛집과 멋진카페가 널려있는곳 이번여행은 바로 이곳이다.부산여행은 갈 곳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은 여행자의 천국과 같은 곳이다.
푸른 바다와 빌딩 그리고 우리 근대사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는 곳이다.
당일치기 부산여행 중에 선정된 곳 바로 '스카이라인루지 부산'이다.
뭐! 부산 앞으로도 자주자주 올곳이기 때문에... 안 가본 곳, 안 먹어본 것 중에서 픽하면 된다.
이곳은 올라가는 길에 부산 롯데월드 구경가능한 위치에 있어, 여행동선 때 고려하면 좋다.
카트 타고 내려오는 길이 4개라서 다회권 끊어서 여러 번 탈 수 있다.
이번방문에는 우리는 3회권 끊었는데 비가 많이 와서 2회만 타고 쿨하게 다음 여행지로 이동했다.
가족과 어린이들 방문객들이 많다. 남녀노소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들이 특히 좋아하는 놀이시설이다.
내려오는 길에는 사진이 찍히는데... 기념품샾에서 영상과 사진을 구매할 수가 있다.
기념품샵에는 다양한 기념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첫 탑승고객은 간단하게 조정하는 법을 배우고, 도장을 받도록 되어 있다.
손에 도장이 찍혀있는 고객은 재탑승 줄에 서서 교육 없이 바로 탈 수가 있다.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다. 그리고 재미가 있다.
안전장치가 잘되어 있는 거 같다. 무섭지는 않다.
부산여행의 떠오르는 핫플이고, 기장에 위치해 있다.
근처에는 부산롯데월드, 용궁사와 이케아등도 버티고 있다.
부산여행 뭔가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루지 체험 괜찮을 듯하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에는 스트레스 없이 가능하다.
주차장, 화장실 등 부대시설등 관리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다.
루지뿐만 아니라 집라인이나 하늘에서 점프할 수 있는 스카이 라이드까지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도 있다.
현장에서 티켓팅해도 괜찮지만 홈페이지에서 티켓팅하면 다양한 혜택도 찾아볼 수가 있을 것이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받으시 주의사항 또는 숙지사항 등을 미리 숙지하면 좋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