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베트남 음식 전문점 '베트남노상식당'내돈내산 후기 (다산신도시)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한국사람인데 베트남음식이 땡길때가 있다. 입맛도 세계화 되가는 모양이다. 베트남쌀국수로 입문한 베트남음식이지만,이제는 더 다양한 베트남음식에 관심이 간다.
베트남음식에도 묘한 매력이 있다. 우리의 문화와 입맛 하고는 분명 동떨어진 곳인데 말이다.
쌀국수의 경우는 어쩌다 생각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묘한 마성을 가진 그런 음식이다.
요즘엔 베트남 음식뿐만 아니라, 동남아 음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살아가는 풍토와 토양 문화가 다르지만... 입맛은 통하는 모양이다.
지금은 우리나라 음식점도 세계곳곳에 없는 곳이 없을 것이다.. 경험상 대부분 우리 교민들이 하는 음식점이 대부분이다.
머나만 외국땅에서 우리나라 음식점에서 김치와 먹는 음식은 내가 한국인임을 더 실감 나게 해 준다.
베트남음식은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지화돼있는 경우를 볼 수가 있다.
그만큼 동남아 음식들은 먹기에 부담이 없고, 가볍다. 그래서인지 오래전부터 세계화된 음식이다.
동남아쌀로 만든 쌀국수는 그만큼 소화에 부담이 덜한 느낌이다.
우리 쌀이 찰진 느낌이라면 동남아 쌀은 바람이 날릴 정도로 가볍고 소화도 잘된다.
그래서인지 쌀밥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곳은 쌀국수뿐만 아니라 베트남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이다.
주로 쌀국수가 메인이지만.. 다양한 베트남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음식점이다.
다양한 동남아 음식, 베트남음식이 먹고 싶다면 추천해 보고 싶다.
쌀국수가 당기거나.. 가볍게 동남아 음식이 생각날 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다.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해야 한다. 상가주택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식당내부는 화려하지 않지만 여유롭다.
그래도 첫 번째 메뉴는 쌀국수다. 어쩔 수 없다. 만만하기도 하고... 생소한 음식을 도전하기에는 쌀국수의 매력이 크다.
볶음밥 역시 누구나 부담 없이 선택하는 실패 없는 메뉴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한다면... 잠시라도 동남아 여행을 온듯한 착각에 빠져 한 젓가락 할 수 있는 곳이다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댓글
댓글 쓰기